위즈덤타운

스타벅스 메뉴 가격 및 추천 음료 본문

Reivew

스타벅스 메뉴 가격 및 추천 음료

동글링 2022. 5. 31. 19:12
반응형

 

스타벅스는 음료 종류도 많고 디저트도 다양한 데다가

새로운 음료 도전 시 실패 확률이 낮아 좋은데요.

 

거기다가 꾸준히 신메뉴도 출시되니

질리지 않고 가게 되는 카페인 거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 메뉴 가격,

스타벅스 추천 음료는 어떤 게 있는지 알아봤어요.

 

 

스타벅스 메뉴 가격은 주문할 때

확인도 가능하지만 사이렌 오더 어플을 보면

메뉴 가격을 좀 더 확실하게 알 수 있으니

자세한 가격은 사이렌오더를 참고해주세요.

 

메뉴판에는 오랫동안 판매 중인

음료 또는 신상 메뉴들만 적혀있으니

원하는 음료 가격이 궁금하다면

사이렌오더 확인하는법이었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도 스타벅스 메뉴 가격을

알 수 있나 확인해 봤는데

홈페이지는 메뉴 종류만 나왔었어요.

 

 

사이렌오더에서는 음료, 푸드 뿐 아니라

판매되는 상품 가격도 확인해 볼 수 있었고

각 음료별로 칼로리도 확인이 가능했답니다.

 

칼로리뿐 아니라, 탄수화물, 당류,

나트륨, 단백질, 카페인 함유량까지

체크가 가능하니까

이런 부분이 궁금하신 분들도

사이렌오더 확인하시면 될 거 같네요.

 

이렇게 쓰다 보니 스타벅스 메뉴 가격

알려드리려다가 사이렌오더 추천하게 되었네요.

 

현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네요.

 

 

이번에 스타벅스에 가서 마신 음료는

카페모카와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인데요.

 

음료 두 개 모두 휘핑 가득

올려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지 않거나,

민트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메뉴이긴 하네요.

 

스타벅스 카페모카 가격은 5,500원

민트 초콜릿 칩 블렌드는 6,300원이었었어요.

(톨 사이즈 기준)

 

 

이번에 새로 나온 메뉴인

티라미수 크림데니쉬와 함께 먹었는데요.

 

먹고 나서 입안이 달달했는데

함께 골랐던 푸드도 단 걸 좋아하는 부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거 같네요.

 

빵은 데니쉬빵은 패스츄리빵처럼

결이 살아있을 줄 알았는데

그런 바삭함보다는 폭신한 느낌이었어요.

 

크림이 달달하고 맛있어서 좋았고,

우유맛이 강해 되게 부드러운 맛이라 좋았답니다.

 

추가적으로 스타벅스 추천 음료를 고르자면

전 달콤한 걸 좋아해서 그런지

또 달달한 음료들이 생각나네요.

 

 

저도 좋아하고 많이들 좋아하는 메뉴인

스타벅스 돌체라떼, 돌체콜드브루를 추천하고 싶어요.

가격은 각 각 5,900원  6,000원으로

두개가 100원차이가 나네요.

 

라떼는 좀 더 부드러운 맛이라면 콜드브루가 들어간 건

확실히 깔끔한 맛이라 좋았어요.

 

다음으로는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이건 바닐라 크림의 달콤함과

콜드브루의 깔끔함이 함께해서

돌체라떼에 비해 좀 더 씁쓸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커피류가 아닌 좀 더 상큼하고

청량한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피지오 음료 중 쿨 라임 피지오와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를 추천해요!

 

쿨 라임은 되게 상큼해서 풍선껌맛이

난다는 말이 있는데 그만큼

상큼함이 가득하답니다.

 

참고로 쿨 라임 피지오는 카페인이

함유된 탄산음료이니 카페인 안 마시려고

음료를 고르는 중이라면

은은한 꽃 향이 나서 향긋하게 마시기 좋은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를 추천해요!

 

 

그다음 스타벅스 추천 음료는

아이스 자몽 허니 브랙 티 인데요.

 

이거 마시러 스타벅스 가는 분들도 있을 만큼

이건 마니아층이 정말 탄탄한 음료죠.

 

새콤한 자몽과 달콤함의 조합이 궁금하시다면

도전해보기 좋은 음료예요~

 

이렇게 스타벅스 메뉴 가격과

음료추천을 남겨보았는데요.

 

스타벅스 추천 음료 선정 기준은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랍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