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타운

가히 주름케어 멀티밤 내돈내산 후기 본문

Reivew

가히 주름케어 멀티밤 내돈내산 후기

동글링 2022. 3. 21. 23:28
반응형

@DongleRing
사진 @DongleRing

 

가히 주름케어 멀티밤

광고를 하도 많이 해서

사용감이 어떤 지 항상 궁금했었는데요.

 

여러 개 구매하기도 그렇고

은근 가격대가 있어서

막상 구매는 안 하다가

올리브영에 가면 테스트가 가능해

가히 주름케어 멀티밤을 테스트해 보았어요.

 

사용해보니 기대만큼 만족스럽지 않아서

구매를 하지 않았는데... 하도.. 인기가 많고(?)

광고 열심히 하는 제품이다 보니

엄마가 이거 꼭 써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ㅋㅋㅋㅋ 구매하지 않으려 했지만

가히 주름케어 멀티밤 내돈내산 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처음에 테스트해보고

사용이 꺼려졌던 이유는

가히 주름케어 멀티밤이 주름개선에

도움되는 제품이라 그런지

보습감은 좋은데 좀 번들거리는

느낌이 강해서 지성피부인 저에게는

좀 맞지 않았기 때문이랍니다.

 

대신 건성피부 분들은

잘 맞을 거 같았어요.

 

수분 보습은 꽉 잡아주는 느낌이지만

번들번들한 오일감도 함께해서

산뜻한 느낌의 제형을 좋아하는 제게는

잘 맞지 않았어요.

 

 

손등에 한 번만 쓱 발라봐도 번들거림이

보이는데요.

 

그래도 가히 주름케어 멀티밤이

유분막을 형성해서 수분 보습을

더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느낌이라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 고민에

사용해주기 좋을 거 같아요.

 

 

스틱형이라 목주름, 눈가주름 등

주름개선이 고민인 부위에 쓱쓱 가볍게

바르기 좋았는데요.

 

지성피부인 제 피부에는 그냥 그랬지만

탄력이 쉽게 떨어지는 목에

발라주기 딱 좋았답니다.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유분감이 많아

아쉬웠을 뿐이지 확실히 수분 보습감은 괜찮았어서

건성피부 분들이 사용하기를 추천해요!

 

 

저희 엄마도 이 제품 인기에

호기심이 생기셨던 거 같은데

지금은 또 잘 사용 안 하고 있네요..(?)

 

가히 멀티밤을 한두 번 쓱 발라준다고

주름개선이 되는 건 아니었지만

꾸준히 발라준다면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는 있을 거 같았어요.

 

가히 멀티밤

홈쇼핑 매진도 잘 되고 꾸준히

인기 있는 거 보면 이 제품

팬층이 꽤 많은 거 같던데~

잘 맞는 사람에게는 잘 맞는 제품인가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