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타운

한솥도시락 메뉴 가격, 점심메뉴 추천! 본문

Reivew

한솥도시락 메뉴 가격, 점심메뉴 추천!

동글링 2021. 7. 22. 14:50
반응형

 

점심메뉴 뭐 먹지 고민할때면

자주 후보에 오르는 메뉴 중 하나인 한솥도시락!

그렇게 오늘도 점심메뉴 고민하다가 한솥도시락을 주문해 먹었어요!~

 

가격도 한 끼 먹기 괜찮은 가격이고 맛도 괜찮아

점심메뉴로 추천해요!!

 

 

한솥도시락 메뉴 예전에 비해서 어~엄청 나게 추가된 느낌이네요?

파스타도 생겼고, 고로케도 추가된 거 같고

비빔밥은 원래 있었던가요??? 새로워 보이네요.

 

아래 보니 21년 6월 중에 맛볼 수 있는

계절 한정 메뉴인 열무 두부강된장 비빔밥이라고 적혀있네요.

 

새로운 메뉴 꾸준히 추가되는게 일주일에 2~3번 먹어도

안 질릴 수 있을 거 같아요.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 따라 골라먹으면 되니까요.

 

한솥 도시락 메뉴 가격

 

한솥메뉴 가격은 치킨마요, 마요시리즈가 가장 저렴한데

치킨마요 2,900원이네요. 학생 때 자주 먹었던 이유가 있네요.

요즘 한 끼 가격이 점점 높아지니... 이게 싸게 느껴지네요.

 

 

한솥 도시락 메뉴 추천한다면 저는 그래도 역시 치킨마요 ㅋㅋㅋㅋ!!

기본이 가장 맛있으니까요. 그리고 좀 더 밥에 먹고 싶다면

돈치고기고기를 주문해먹는답니다. 돈치고기고기가 5,300원으로

돈까스, 치킨, 소불고기, 제육볶음 세트로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하더라고요~

 

어디 가서 돈까스만 먹어도 5천원 훌쩍 넘어가는데...

이래서 한솥이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거 같아요.

 

 

살짝 아쉽다면 돈까스는

이렇게 고기가 갈아진?? 고기인데 그래도

가성비 대비 맛있는 편인 거 같아요.

 

특히 한솥 메뉴 중 저 치킨이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일부러 저 치킨이 들어간 도시락으로 주문하곤 한답니다.

 

한솥으로 든든하게 점심 해결했네요~

한솥 도시락 메뉴 가격은 위에 첨부된 사진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