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타운

컴포즈커피 메뉴 가격, 생초콜릿라떼 먹은 후기 본문

FOOD

컴포즈커피 메뉴 가격, 생초콜릿라떼 먹은 후기

동글링 2023. 5. 31. 18:58
반응형

 
컴포지커피 메뉴에 생초콜릿라떼가 있는데
이게 그렇게 맛있다는말이 돌때쯤..
단종이 되어서 먹어보지 못했는데요.
 
최근에 재출시되었다는 소식에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커피 먹으러 갔다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는 걸 보고,,
대박.. 너무 좋은데?! 하고 메뉴 변경될뻔했어요.
 
평소에 상하목장의 아이스크림이의진 득한 우유맛이
너무 제스타일이라서 좋아하는데 컴포즈커피에서도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니 좋네요!
 
아이스크림 한 컵은 3500원이고,
아이스크림에 초코칩, 자바칩추가된
메뉴도 있어 올여름 자주 갈 거 같아요.
 

 
컴포즈커피 메뉴 및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메뉴가 많은 만큼 모든 메뉴 가격이 적혀있지는 않네요.
컴포즈커피 메뉴 생초콜릿라떼를 먹으러 갔어서
생초콜릿라떼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4,500원이었어요.
 

 
칼로리는 506kcal로
음료에 초콜릿 한가득인만큼
칼로리 폭탄이기는 하지만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위에 생초콜릿이 한스쿱올라가는데
꾸덕하면서도 입안에서는 부드럽게 녹아서
맛이 좋긴 했답니다.
 
음료도 진하고 강한 초코맛 맛이라
달달한 음료가 마시고 싶을 때 먹기
딱이었어요.


 
한스쿱올라가는 생초콜릿이 맛있는 거라
다른 메뉴에도 초콜릿옵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궁금해서 함께 주문한
컴포즈커피 메뉴의 아이스크림 자바칩!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먹고,
자바칩도 먹을 수 있고
이거 너무 괜찮더라고요~
 
하지만 자바칩 아이스크림 가격은
5,300원이라 가성비 있게 먹기에는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는 않았답니다.
그래도 여름에 더위 날리기 좋은 간식으로는
이만한 게 없는 거 같아요!
 

 
컴포즈커피 메뉴 생초콜릿라떼도 맛있었지만
저는 아이스크림이 더 좋네요~~ㅋㅋㅋ
컴포즈커피 음료맛도 괜찮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이러다 올여름 컴포즈커피가 최애 커피숍 돼버리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