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타운

농심 라면왕 김통깨 라면 죽 만들어 먹어본 후기 본문

FOOD

농심 라면왕 김통깨 라면 죽 만들어 먹어본 후기

동글링 2022. 9. 11. 15:24
반응형

농심 라면왕 김통깨 라면 먹어본 후기

 

 

티비광고중에 어? 김종민이다.

아닌데요? 김통깨인데요?

하는 대사의 광고가 있더라고요??!

 

 

처음에 듣고 김똥깨? 했는데ㅋㅋㅋㅋ

김똥깨가 아니라 김통깨였어요.

 

이번 농심 신제품 라면왕 김통깨는

말 그대로 김과 통깨를 넣은 라면으로

라면을 고소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발한 농심의 신제품이에요.

 

 

라면왕 김통깨 라면은

라면을 끓여먹고 남은 국물에

죽을 끓여먹으면 맛있다고 하니까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해졌답니다.

 

 

김통깨 라면 면발은 건면이고, 분말스프,

고소한조미유, 후첨토핑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조리방법은 물 500ml에

면과 분말스프를 넣고 끌이는데요.

끓일 때 조미유를 꼭 넣어서 끓이라고

적혀있어요.

 

끓일 때부터 고소한 라면 냄새에

군침이 돌았어요.

 

 

라면을 다 끓이고 나서는

마무리로 후첨가루를 뿌려주면

라면 끓이기 끝인데요.

 

후첨스푸에 김가루가

이렇게 넉넉하고 푸짐하게 들어있는

봉지라면은 이게 처음인 거 같아요.

 

푸짐한 후첨가루덕분에

라면 비주얼이 확 살아났어요.

비주얼뿐 아니라

김가루와 통깨가 들어있어서

라면은 더욱 고소했어요.

 

 

농심 라면왕 김통깨 라면 맛은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라면맛으로

맛이 깔끔해서 꽤 괜찮았어요.

 

매운 정도는 딱 적당한 매콤함으로

신라면과 비교해보면 안 매운 면에

속하는 라면이라

많은 분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김통깨 라면 자체가 워낙 고소하긴 한데

뭔가 더 고소하면 좋을 거 같아

참기름을 조금 뿌려주었는데요.

 

대박... 참기름 조금 더 뿌렸더니

너무 고소하고 감칠맛이 확 돌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참기름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라면이라니

고소한 맛 좋아하신다면 드실 때

참기름 한 번 뿌려보시는 거 추천해요!!

 

 

김통깨 라면은 마무리로

김통깨죽을 만들어먹으라고

적혀있는데요.

 

역시 후식으로 밥을 한 번 먹어줘야죠~ㅋㅋ

 

농심에서 알려주는 레시피는

종이컵 한 컵 정도의 국물을 남겨

밥과 계란을 넣고 중불로

1~2분간 잘 저어주면서 끓인 후

기호에 맞게 참기름과 김을 더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서 그렇게 만들어보았어요.

 

워낙 고소한 라면이다 보니

죽을 만들어도 맛있는 거 있죠?!

제가 참기름을 이렇게 좋아했나 싶게

기호에 맞게 참기름을 또 추가해줬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고소한 라면 좋아하신다면

적당히 매콤한 고소함이 가득한

라면왕 김통깨 라면 추천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