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타운

배스킨라빈스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 이달의 디저트 본문

Reivew

배스킨라빈스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 이달의 디저트

동글링 2021. 8. 17. 06:13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매달

새로운 메뉴인 이달의맛이 출시되는데요

8월달의 맛은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라고 하더라고요~

 

평소에도 좋아하던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이

아이스크림으로도 출시되었다니 궁금했었는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서

평소 좋아하던 맛으로 아이스크림을 고르다 보니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은 빼먹었더라고요.

 

그래서 아 깜박했네 하며 다음에 먹어야지 하다가

배스킨라빈스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가 있어

아 이거라도 먹어봐야지 하고

배스킨라민스 이달의 디저트를 골라봤답니다.

 

 

총 내용량 100ml에 원재료가 뭔지

잘 적혀있는데요.

 

시나몬쿠키...뭐 츄러스맛이

시나몬맛이니 꼬북칩 자체가 맛있으니

이것도 맛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제 입맛에는... 어휴 넘 아니었어요.

 

개인적으로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은

꼬북칩 그대로 과자 맛을 느끼는 게 좋지

아이스크림으로는... 특히

이.. 이달의 디저트는.....

 

물론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일단 저는 불호였답니다.

 

 

배스킨라빈스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는

봉지에 잘 포장되어 들어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가고

겉면은 쿠키로 되어 있어

볼 때는 맛있어 보이는데 먹을 땐..

 

흠 일단 쿠키가 너무 딱딱했어요.

뭐 냉동상태에서 꺼내서 더 딱딱했을 수도 있지만요.

꼬북칩을 먹을땐 바삭바삭 씹히는

그 겹겹이 쌓인 그 식감 맛에 더 좋은 것도 있는데

이렇게 출시된 건 그 식감이 살지 않으니

아쉬움이 크더라고요.

 

 

배스킨라빈스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는

초코맛보다 시나몬맛이 넘 강해서

더 불호였던 거 같기도 해요.

 

아이스크림은 먹을만한데

쿠키 자체가 시나몬쿠키니 당연한 맛일 수도 있지만요.

개인적으로 쿠키는 역시 초코쿠키인 거 같아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디저트

저는 쿠키가 딱딱하고 제 입맛에 맞지않아

그냥 그랬지만.. 시나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먹어봐도 괜찮을 거 같긴 하네요!

 

그럼 배스킨라빈스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