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타운

포켓몬 잠만보 피자 신메뉴, 2세대 띠부씰 출시~?! 본문

다양한정보/생활정보

포켓몬 잠만보 피자 신메뉴, 2세대 띠부씰 출시~?!

동글링 2022. 7. 16. 02:33
반응형


SPC 삼립 공식직영몰 소식받기를 해놨더니
눈에 띄는 알람이 하나 떠 들어가 봤습니다.

바로 삼립 포켓몬빵 신메뉴
포켓몬 피자 라고 하는
포켓몬 잠만보 피자 판매 알람!!

확인하고 들어갔을 때는
역시나... 포켓몬의 인기답게
품절...!!

대체 이런 소식은 다들
어디서 듣고 구매 준비하는지 궁금하네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는지 찾아보니
최근 카카오라이브 방송 진행했고,
이번에 네이버라이브 방송으로 판매되고,
라이브가 끝난 지금은 구매가 안되던데

곧.. (?) 시중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거라고
예상해봅니다.


삼립 포켓몬 잠만보 피자 가격은
2종 혼합 구성으로 총 8개
3만2천원으로 판매되는 걸 보니
개당 4천원으로 측정된 걸 알 수 있었는데요.

포켓몬 피자 한 조각이 4천원이라..?
이거 몇 조각 먹을 거면 피자 한판
주문도 가능할 거 같네요.

그래도 잠만보 캐릭터가 다른 포켓몬들과 비교하면
커다란 포켓몬인 만큼 피자의 크기는
꽤 큰가 봅니다.

삼립 네이버 라이브 쇼핑 참고

구매는 못했지만 라이브 방송을 보니까
맨 왼쪽이 포켓몬 피자!
포켓몬 잠만보 피자인데요.
사진만 봐도 확실히 큼지막한게 느껴지네요.

괜히 못 사니까 더 궁금해지는 잠만보 피자.
일부러 궁금증 유발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라이브로만 먼저 판매한 거라면...

성공했네요!!ㅋㅋㅋ

포켓몬 피자 신메뉴라고 하니까
어떤 맛일지 궁금한데 당장 구매가 어려워
궁금하니까요!!!ㅋㅋㅋㅋ


포켓몬 잠만보 피자는 2가지맛으로
불닭피자,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다고 해요.

맛이 두 가지라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하나씩 꺼내먹기에는 좋겠네요.

과연 4천원 값어치를 할 맛인지가
가장 궁금하네요.

그리고 신메뉴에는 포켓몬 띠부씰,
2세대 띠부씰 116종이 추가되어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는데요.

포켓몬 띠부씰 모으는 거 좋아하는 분들은
2세대 띠부씰 추가가
관심가는 소식인 거 같네요.

하지만... 너무 과한 거 같기도 한
포켓몬 마케팅...ㅠㅠ
쉽게 먹을 수만 있으면 좋겠는데
여전히 쉽게 보기 어려운 거 같은데
신제품들까지~~


포켓몬빵 신제품은 잠만보 피자를 포함해
총 5종이 함께 출시되었다는데
개인적으로 스티커도 좋지만
신제품 빵맛은 어떨지 매우 궁금하네요.

참고로 2월에 재판매된
포켓몬빵은 누적 판매량이 4400만봉을
기록했다고하는데요..ㄷㄷ

포켓몬의 끊이지 않는 인기 덕에
신메뉴 출시까지 포켓몬의 인기
정말 놀랍고 대단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