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타운

후라이팬 버리기, 프라이팬 버리는 방법!! 본문

다양한정보/생활정보

후라이팬 버리기, 프라이팬 버리는 방법!!

동글링 2021. 8. 12. 17:14
반응형

 

이사하기 전부터 사용하던 후라이팬(프라이팬)

그냥 쭉 사용하거나, 안써도

뭐 그냥 귀찮아 구석에 박아뒀었는데요.

 

집 청소를 하다가 이제는 버려야 할 거 같아

버리려는데 후라이팬 버리기..?

그냥 버리면 되나?! 하다가 한 번 알아봤더니

 

프라이팬, 후라이팬 버리는 방법은 

손잡이를 떼어내서, 손잡이는

플라스틱으로 버리고, 후라이팬 부분은

고철로 버려주면 되었답니다.

 

그럼 손잡이는 어떻게 분리하냐고??!

정말 간단했답니다.

 

준비물이 하나 필요하다면

드라이버가 필요해요!!

 

 

그리고 후라이팬 손잡이를 보면

이렇게 나사가 있는데 이걸 풀어서

손잡이를 분리해주면 된답니다!

 

 

후라이팬마다 전부 나사가 있어서

아???! 원래 이렇게 만들어져 있구나 하고

새롭게 알게 되었어요.

 

 

되게 쉽게 분리가 되었어요!!

후라이팬 버리는 방법! 정말 쉬웠네요~

 

 

이건 정말 지저분한데 ㅋㅋㅋ

어째 아직까지 버리지도 않고 들고 있었나 싶네요.

 

다른 후라이팬들과 달리 나사가 안 보여서

뭐지 했는데 이건 손잡이 끝에 나사가 있었어요.

 

 

이렇게 분리!~

 

그리고 플라스틱과, 고철로 나눠서

분리수거해주면

프라이팬, 후라이팬 버리기 끝~~!

 

반응형
Comments